사소한

[한식먹방] 분위기좋은 객사맛집:>샵한옥마을 본문

사소한먹방

[한식먹방] 분위기좋은 객사맛집:>샵한옥마을

예플 2019. 10. 27. 18:30

 

 

 

 

 


 

분위기 좋은 퓨전한식당

샵한옥마을

 


 

 

 

 

 

 

 

객사에 놀러간 날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지만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어요 ^^

 

 

 

외관부터 엄청 이쁘죠? 

신장개업한지 며칠되지 않으셨다고 해요 

 

 

 

 

 

 

메뉴판도 한옥스타일 

내부 한옥인테리어도 

한옥매니아인 저에게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분위기 ♥

 

 

 

 

 

여기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통창이라 밖이 보이고

천장은 서까래로 한옥느낌 그대로 

엄청나게 하트 뿅뿅 ♡.

 

 

 

 

 

바에 앉아서 맥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식사메뉴 나갑니다 

사실 밥보다는 

술안주 ? 느낌의 메뉴가 더 많았어요 

저녁 요기하고 술마시면서 이야기하는 

분위기 좋은 식당으로 제격입니다 ^^ 

 

 

 

 

식전 스프대신 나왔던 국 

센스가 돋보입니다 ^^ 

 

 

고추반찬도 나오고요

 

 

미니김밥과 함께 나오는 차돌박이 국수 ㅎㅎ 

 

 

 

그리고 차돌박이 튀김

뭔가 차돌박이가 주된 식당인 듯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너무가 감동포인트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손편지와 함께 사탕을 주시더라구요

이거... 너무 심쿵포인트 

기분좋게 먹고 나갈 수 있도록 해주신 것 같습니다 

번창하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