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카페투어] 전주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방문기 본문

사소한먹방

[카페투어] 전주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방문기

예플 2019. 10. 28. 18:30

 

 

코엑스에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방문하고 

전주 객사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방문했어요 ^^ 

 

사실 

다이어리 미션으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음료를 

채우기 위해 방문...ㅎㅎ

 

 

 

 

 

 

 

 

 

 

 

코엑스에서는 자리도 없고

시간도 별로 없어서 

충분히 즐기지 못하였어요 아쉽 ㅜ 

그래서 오늘은 

여유롭게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즐겨보기로 하였습니다 

커피와 함께 나오는 설명서? 

커피 설명서 들어보셨나요? ㅎㅎ 

 

 

 

 

 

 

그리고 커피와 함께 해당 커피를 나타내는 

작은 명함같은 것을 줍니다...ㅎ

이거 근데 디자인이 너무 이쁘자나 

소장각입니다 

 

 

 

 

 

미션을 채우고 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내년한해를 꽉 채우기로 다짐해봅니다 

 

 

 

 

이번에도 맛있었던

스타벅스 커피와 

리저브 비코츠 초콜렛 ㅎㅎ 

 

 

 

 

아이패드의 잘못된 사용례 ㅎㅎ 

조금 더 이쁘게 그려볼 걸 

 

 

 

 

전주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방문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