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베르사유궁전 정원, 쁘띠 트리아농~파리3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베르사유궁전 정원, 쁘띠 트리아농~파리3D'

예플 2019. 6. 19. 18:30

 

 

 

거울의 방을 지나서 

베르사유궁전 정원으로 나왔어요~~

와....

정말 감탄 10초....

 

 

 

 

정원크기 실화인가요...???

 

 

 

정원입장료는 8.5유로였어요 (2018년 09월기준)

 

 

끝이보이지않는 정원

어디까지 정원인가요???

 

 

눈을뜰수 없지만

인증샷은 남겨둡니다..ㅎㅎ

 

 

 

 

 

우리는 정원뷰를 보면서 

여유롭게 도시락을 먹으려 했지만...

 

 

정원에 엄청 큰 벌이 있었어요 

엄지손가락만한...

그래서 여유롭게 못먹고 

후다닥 먹고 도망갔답니다 ㅠ 

 

 

 

 

그치만사진만은 여유롭게....

 

 

 

 

 

 

 

한곳 한곳 발걸음 닿는 곳 전부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묻어납니다 

 

 

이곳이 마음에 들어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푸르름을 같이 담아내고 싶었답니당 ㅎㅎ

 

 

 

N이 건져준 인생샷 

베르사유에서 남겨줍니다 땅땅땅

 

정원은 돌고 돌아도 끝이없어요 

걸어서 끝까지 가신 분도 있다던데 

우리는 일찍이 포기합니다 

왕비의 촌락은 가지 않기로 합니다..ㅎㅎ

 

 

아직도 기억에 남는 꽃무리 정원

각양각생의 꽃들이 다양한 색깔로 

하모니를 이루고 있어요 

황홀 그 자체입니당

 

 

분수쇼도 살짝 보고 베르사유를 나왔습니다

 

 

rer역앞에서 스벅힐링을 합니다 

스벅 카페라떼는 4.5유로에요 

한국이랑 큰차이가 없어요 ㅠ 

이제 파리 시내로 가요 

베르사유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