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몽생미쉘 야경#인생여행지 파리5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몽생미쉘 야경#인생여행지 파리5D'

예플 2019. 6. 27. 18:30

 

 

 

 

기억나는  역사상식은

히로니에무스

사자와 돌이 있으면

히로니에무스 

 

사자만 있으면

마르코 

 

한국이 사랑하는 주입식교육♡

 

 

 

내려오면서 기념품도 사고

천천히 눈에 담으면서 

몽생미쉘을 내려왔어요 ㅎㅎ

 

 

몽생미쉘에 내려와서 

위치해있는 마을

포스트오피스 ㅎㅎ

우체국앞에서 의외로 포토존 

 

 

 

양고기 스테이크를 전문적으로 하는 맛집

옹플레르 맛집 Le Pre sale

 

 

미리간된놈 이라는 양고기 ㅎㅎ

우리는 다양하게 시켜보았다

양고기

오리고기

참치스테이크

 

 

 

 

배부르게 먹고 

밤을 즐기기위해 

맥주도 한모금 먹고 

 

 

 

 

 

야경이 내려올때까지 기다리다가

몽생미쉘 

그렇게 보고싶었던 야경을 보러 달려갔어요~~

 

 

 

모기에 엄청 뜯겼지만

그 야경만큼은 황홀하게 아름다웠어요...

 

 

 

 

너무 좋은거 아니니...

말잇못....

 

 

 

 

 

야경을 다보고 

우리는 버스에 타서 기절...ㅎㅎ

 

 

 

파리에 새벽1시40분에 도착..

우버를 타고 숙소로 이동했어요

알찬 파리의 5일째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