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몽마르뜨언덕 파리7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몽마르뜨언덕 파리7D'

예플 2019. 6. 29. 18:30

 

 

오늘도 일찍일어났어요..

일찍일어나는 관광객이

줄을 짧게 서니깐요... ☆

 

 

 

 

몽마르뜨언덕에 가기위해 

서둘러 나왔어요

어제 산 까르네를 이용해봅니다 

 

 

몽마르뜨는 악명높은 

관광지 중에 하나인데 

그 이유가 몽마르뜨 앞에 위치한

관광객 겨냥 강매현장들 때문이에요 

 

정신 놓고 있다가 

싸인을 하거나

팔찌가 감겨져 있으면 

유로 뺏긴다고...ㅠㅠ 

 

 

 

 

 

 

 

그치만 다행히 

저희는 몽마르뜨 옆골목쪽으로 

올라가서 

강매현장에 들어가지 않았어요 ㅎㅎ

 

사람이 적은 몽마르뜨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

아침 일찍 일어난 보람이 있네요... ☆

 

 

 

 

 

옆골목으로 올라가면

몽마르뜨 언덕위에 있는 이 건물쪽으로 

먼저 지나쳐요 ㅎㅎ

 

 

위에서 아래쪽으로 내려본 모습입니다.ㅎㅎ

 

 

몽마르뜨를 다 구경하고 내려오니

하나둘씩 관광객이 모여드네요

멀리서 봐도 

너무 멋있어요...

 

 

 

몽마르뜨를 바로 볼 수 있는

노천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한잔 합니다 

 

 

각설탕 두개 넣어서

휘리릭 저어서 

후릅 마시는 

에스프레소..

(설탕없이는 먹기 힘들더라는..ㅎㅎ)

 

 

 

에스프레소 잔에 

몽마르뜨 쏘옥 넣어보아요 ㅎㅎ

 

 

여유를 즐기고

아침 몽마르뜨 일정까지 알차게 보냈어요

그리고 이어가는 파리 여행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