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파리쇼핑 라빌레빌리지 파리6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파리쇼핑 라빌레빌리지 파리6D'

예플 2019. 6. 28. 18:30

 

오늘도 아침 일찍 일어났어요~~

컵밥과 라면으로 아침을 때우고 

숙소에서 나왔어요 

셔틀을 예약해두었는데...

우버도 오지 않고 

택시도 태워주지 않는 현실 ㅜ

 

결국 셔틀을 포기하고 

기차를 타고 라빌레 빌리지 아울렛에 

가기로 했어요 

 

다 갈수 있고 

다 할 수 있구나 

계획이 틀어졌지만

그래도 갈 수 있음에 감사하면서 

기차를 탔어요 

 

 

라빌레 빌리지에 가는 

기차 편도비용은 7유로 

 

기차역에서 

친절한 파리피플이 

표지판에서 내릴 곳에 빛이 들어오면

내리는 기차라고 알려주셨어용

정말 감사했어요~~

 

 

무사히 기차를 타고 

환승도 완료하고 

해당역에 내려 걸어 걸어

앞서가는 일본인들을 따라 

아울렛에 입성!!

 

길을 몰라도 

아울렛 가는 길은 찾아갈수 있다는!!

 

 

 

우리는 일찍 온 편이라

사람에 치이지 않고 구경해서

여러 템을 득템했어요!!!

 

 

발렌티노 블랙 

코치 핑크

훌라 레드 

그리고 샘소나이트 캐리어 

유럽 여행중 캐리어가 고장나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한국 보다

훨씬 싼 가격에 구매했기 때문에

라빌레 빌리지 간 보람이 있었다는...

 

 

양손 무겁게 쇼핑하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그리고 숙소 근처에 있는 

노트르담으로 향합니다 ㅎㅎ

 

 

저번에 종탑 줄이 너무 길어서 못봤기 때문에

저희는 내부 말고 종탑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그리고 미리 예약까지 했기 때문에

금방 올라갈 수 있었다는..ㅎㅎ

 

 

종탑으로 올라가는 길은

구불 구불해요 

어둡고 구불구불 끝없는 계단

약간 무섭기도..ㅎㅎ

 

 

종탑에 올라가서 

펼처진 파리 시내를 구경할수 있었어요 

그리고 종소리도 !! 들을 수 있었죠  ㅎㅎ

 

 

노트르담 종탑도

마음껏 눈에 담아 가요 ㅎㅎ

 

 

날이 좋아서 

에펠탑도 볼수 있었어요 ㅎㅎ

 

파리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고

숙소로 돌아와 

파리의 저녁 만찬을 즐깁니다

파리의 식재료로 차려진 만찬..

 

 

 

 

파리의 6번째 밤이 저물어 갑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