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파리여행] 파리 쇼핑리스트 !!!파리7D' 본문

사소한여행

[파리여행] 파리 쇼핑리스트 !!!파리7D'

예플 2019. 6. 30. 18:30

 

 

파리에 오는 다양한 목적이 있죠...

관광 ..

로맨스...

...

그리고 쇼핑..

 

쇼핑은 언제나 설레는 거죠 ♡

 

 

이건 아무나 못사는..

에... 에르메스 

그 이름도 쉽지않은 ㅋㅋ

에르메스 가방 

에르메스 매장에 방문하기 위해

전날 부터 예약신청을 계속 했었어요

당첨되서 드디어 오늘 방문해보았어요 

 

 

 

전시되어 있는... 

그냥 예뻐서 찍어보아요..

 

 

저는 가방따위는 못사고

스카프 구경을 하다가 

예뻐서... 구매했어요..

에르메스 스카프

색감이... 정말... 너무 영롱하더라구요...

착용샷은 나중에... 올려야지 

 

 

 

 

 

비도 오고 체력도 많이 떨어져서 

보이는 곳에 들어가서 

점심을 대충 때웁니다...

식당 이름도 까먹었..ㅠㅠ

콜라는 필수에요 ㅎㅎ

 

 

 

카페라떼와 크로와상

파리에서 1일 1크로와상 하는 중..

크로와상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샐러드 ....

퀴노아가 핫해서 시켜보았어요 

 

감자가 들어간 닭요리,

치즈가 들어간 파스타.

그리고 베이컨 샐러드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보아요...

파스타가 제일 괜찮았어요 

 

 

 

 

그리고 저의 주목적!!

세인트 제임스에 가서 

커플티를 구매합니다

한국보다 싸지만 

그래도 널 사려고 들인 노력에 비하면 ㅠㅠㅠ

엉엉 (3-4군데 세인트 제임스를 방문했더라는)

 

 

그래도 득템해서 기분 좋았어요!!!

 

 

프랑스가 또 차로 유명하죠?

차맛이 아니라

이쁜걸로 유명한가 싶을정도로...

브랜딩화 제품화가 정말 대단했다는...

감탄 감탄..

 

 

 

파리 쇼핑을 마치고 

다음 일정을 계속 이어갑니다

오늘은 파리의 마지막 밤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