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포르투맛집 17th restaurant & bar 포르투2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포르투맛집 17th restaurant & bar 포르투2D'

예플 2019. 7. 12. 18:30

 

 

 

 

 

 

 

 

 

힐가든을 행복한 마음으로 떠나고..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봅니다

 

17th restaurant & bar

포르투 맛집 

 

 

카프리제

카프리제는 사랑입니다 

 

 

스프도 넘나 고급진 맛 ㅎㅎ

 

 

스테이크도 빠질수 없죠..

 

 

새우 요리

새우도 시켜줍니다 ㅎㅎ

 

 

버섯리조또 ㅎㅎ

 

그리고 마무리 디저트 아이스크림까지 ㅎㅎ

 

 

디저트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ㅎㅎ

 

 

과일까지 야무지게 시켜줍니다..ㅎㅎ

 

 

포르투에는 낮은 건물이 많고 

높은 건물은 거의 없어요 ㅎㅎ

그중에 17th restaurant & bar는 

꽤 높은 호텔 라운지에 있는 식당이에요 

17th restaurant & bar에서 볼수 있는 전망

포르투를 알차게 즐기고 포르투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ㅎㅎ

너무 행복했던 포르투 둘째날 여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