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 BSET OF BEST 동루이스 다리 ♡ 포르투3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 BSET OF BEST 동루이스 다리 ♡ 포르투3D'

예플 2019. 7. 14. 18:30

 

 

 

 

배부르게 밥먹고

동루이스 다리 해변가쪽으로 걸어왔어요 ㅎㅎ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갈매기 

도도 ㅎㅎㅎ

 

 

이런 뷰 

BEST OF BEST ♡

 

 

 

동루이스 다리만 보고도 

포르투에 오셔야합니다 ㅎㅎ

 

 

해변가에서 놀다가 구경하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갑니다 

 

더위를 피하기 위해 

들른 카페 

 

맥주와 차 한잔씩 ㅎㅎ

 

 

 

이거 정말 맛있어요 ㅎㅎ

치즈와 구운 방울토마토

그리고 블랙올리브 잼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신세계!!!!

 

포르투 신세계 인정합니다 ㅎㅎ

 

포르투 구경을 마치고 

숙소에서 짐을 찾아 

우버를 타고 터미널로 갔어요 

포르투는 우버가 비교적 잘 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다는..ㅎㅎ

 

포르투 여행 

강력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