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포르투여행] 소금생선구이맛집 tabrna dos mercadores 포르투3D' 본문

사소한여행

[포르투여행] 소금생선구이맛집 tabrna dos mercadores 포르투3D'

예플 2019. 7. 13. 18:30

 

 

 

아침에 일어나서 

체크아웃을 하고 짐을 맡기고

포르투를 즐기러 나갔어요 ㅎㅎ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죠 ㅎㅎ

나타 타르트를 하나 먹어줍니다 ㅎㅎ

와플도 맛있을까 하면서 시켜봤는데

그냥 타르트가 짱이에요 ㅎㅎ

타르트 매일 드세요 ㅎㅎ

 

 

타르트 먹고 

쇼핑을 하면서 

천천히 거리를 거닐어 봅니다 ㅎㅎ

 

여기도 수탉이 있네요 ㅎㅎ

 

아줄레주를 응용한

보석함들 ㅎㅎ

하나 하나 같은 무늬가 없어요 

다들 너무 이뻐요 ㅎㅎ

 

눈이 너무 즐거워지는

쇼핑 ㅎㅎ

 

 

 

이것 저것 보다가 

배가고파져서 

밥을 먹으러 가요 

오늘의 메뉴는 

포르투갈에서 유명한 소금생선구이!!! 

 

 

한쪽벽 위쪽에 

와인이...ㅎㅎ

 

 

소금생선구이맛집 tabrna dos mercadores

한국 생선구이 생각하면 오산!

소금에 묻혀있는 생선을 

통째로 불로 구워줍니다 ㅎㅎ

 

 

 

와 눈으로 봐도 

벌써 맛있어..ㅎㅎ

 

그리고 새우가 가득 들어간

국물많은 스튜도 같이 시켜줍니다..ㅎㅎ

 

생선이 풍부한 포르투는 

해산물 요리가 싸고 맛있어요 ㅎㅎㅎ

해산물과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도 한잔! 

배부르게 점심을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또 걸어가면서 쇼핑 ㅎㅎ

 

가죽공예 넘나 이쁜것...

 

 

 

포르투를 떠나기 너무 아쉬워집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