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색다른곳을 원한다면 핑크 스트릿 리스본1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색다른곳을 원한다면 핑크 스트릿 리스본1D'

예플 2019. 7. 17. 18:30

리스본에 

색다른 관광지

핑크스트릿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 ! 

 

 

 

 

핑크스트릿에 가보았어요 ㅎㅎ

핑크색 도로와

파란 하늘이 대조되어 

포토존이 되었던 곳!!! 

 

 

리스본 골목 골목을 

돌아서 

약간 힘들게 찾았던 

핑크스트릿 ㅎㅎ

 

 

그래도 이렇게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힘들게 찾은 보람이 있었네요 ㅎㅎ

 

 

리스본 여행

색다른 곳을 가보고 싶다면

핑크스트릿을 가보세요 ㅎㅎ

 

 

핑크스트릿에서 나와 

조금만 골목을 따라 걸어가면 

만날 수 있는 바다

 

 

바다는 약간 한국 바다 느낌 났지만 ㅎㅎ

바다를 만난건만으로도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