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그라사전망대 버스킹장소 리스본1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그라사전망대 버스킹장소 리스본1D'

예플 2019. 7. 18. 18:30

 

 

 

 

비긴어게인에 푹 빠져 계셨던

여행메이트와 

비긴어게인 버스킹 장소를 찾았어요~~

 

 

뜨거운 태양때문에

노천 카페에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었어요

레모네이드와 맥주를 시켰는데

레모네이드가 너무 너무 셔서 ...ㅋㅋ

한국 레모네이드 생각하고 시키시면 큰일납니다 ㅎㅎ

 

그라사 전망대에서 보이는

리스본 전망

정말 아름다워요 ㅎㅎ

 

 

그라사 전망대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리스본사람들 ㅎㅎ

 

 

 

그라사 전망대 구경을 마치고 

리스본 인포메이션 센터에 가서 

리스보아 카드를 구매했어요 

인포메이션 센터에 있던 

아줄레주 들 

다시봐도 아름답습니다 ㅎㅎ

 

 

 

내일은 먼길 가야하니까 

오늘은 리스본 여행을 여기서 마치기로 합니다 

내일은 벨램지구를 가야하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