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트램타고 벨램지구가자~! 리스본2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트램타고 벨램지구가자~! 리스본2D'

예플 2019. 7. 19. 18:30

리스본 스타벅스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 ㅠㅠ

스타벅스가 배신하다니..

 

 

호텔 조식도 챙겨먹고 ㅎㅎ

유럽에서 먹을수 있다는 

납작복숭아도 먹고

에그트르트도 또 먹어줘야쥬 ㅎㅎ

 

 

트램을 타러 갔어요 ㅎㅎ

 

벨램지구를 가기위해

트램을 타고 가기로 했어요 ㅎㅎ

 

그런데 이게 웬일 ㅠㅠ

오늘 큰 마라톤 경기가 있어서 

도로가 거의 통제상태

트램이 운행되지 않았어요 

우리는 거의 1시간 가까이 기다리다가 

시간을 낭비하고 

우버를 타고 벨램성으로 갔어요 

더운시간을 피하기 위해 

일찍 나왔는데 ㅠㅠ 

그래도 우버를 타고 편안하게 왔으니 

이득인가?? ㅎㅎ

 

 

그리고 벨램지구의 첫번째 여행지

벨램성!!!

 

 

바다위에 홀로 떠있는 벨램성 ㅎㅎ

 

 

포토존에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죠 ?

 

 

사실 이미 도착시간은 늦어서

벨램성으로 들어가는 길이 너무 길었어요...

 

 

저희는 벨램성 바깥만 구경하고

내부는 구경하지 않기로 ㅜㅜ

눈물을 머금고...ㅠㅠㅠ

 

아쉽지만 

벨램성은 바깥에서 

사방에서 구경하는 걸로 

 

바다위에 벨램성

성하나만 봐도 

너무 멋진 풍경이였어요 ㅎㅎ

 

 

하늘도 너무 맑아서 

기분도 업업!! ㅎㅎ

 

 

햇빛은 뜨거웠지만

벨램지구도 알차게 여행하기 위해 

발걸음을 빨리 옮겨봅니다 ㅎㅎ

 

 

사진 찍는 내내 

관광객이 계속 불어났다는..ㅎㅎ

 

 

벨램성 구경을 마치고

벨램지구 다음 여행 코스로 이동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