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벨램지구-제로니무스 수도원 리스본2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벨램지구-제로니무스 수도원 리스본2D'

예플 2019. 7. 20. 18:30

발견기념비가 보이는 카페에서 

간단히 점심식사 ㅎㅎ

발견기념비까지 가기엔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바로 제로니무스 수도원으로 갔어요~~

 

 

줄을 조금 서긴 했지만

꽤 금방 줄이 줄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수도원에 들어갔어요 ㅎㅎ

 

수도원도 주말이라 그런지

관광객이 많았어요 ㅎㅎ

 

 

이쪽 저쪽

열심히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수도원 안쪽에서도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살짝보이는 정원과

따스하게 들어오는 햇살이

최고로 예쁜 사진을 만들어주었어요 ㅎㅎ

 

 

트램은 오후에 정상 운행되어서 

벨랭지구에서 돌아갈때는 트램을 타고 

리스본시내로 돌아갈 수 있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