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산타후스타 엘레베이터 야경 리스본2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산타후스타 엘레베이터 야경 리스본2D'

예플 2019. 7. 23. 18:30

야경을 보기위해

밤10시 

길을 떠납니다 ㅎㅎ

 

잠이 많은 관계로 

여행다닐때 야경사진이 많이 없어요 ㅠ

11시면 꿈나라니까요 ㅎㅎ

 

 

산타후스타야경을 보러 가는길 

달이떴네요 ㅎㅎ

 

요코케 생긴 산타후스타 엘레베이터안

우리가 마지막 탑승객이었어요 ㅎㅎ

 

 

올라가보니 

왜 야경명소인지 알것 같았어요 ㅎㅎ

시내 전체를 360도 바라 볼 수 있었던

산타후스타 엘레베이터 ㅎㅎ

 

 

저기 멀리 바다도 보여요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야경을 바라보니

낮에 더웠던 것도 

씻기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밖에서 보면 이런 모습 

많이 높아보이진 않는데

위에 올라가면

리스본 도시가 쫙 펼쳐져 있어요 ㅎㅎ

 

 

요 계단은 좀 무서웠어요 ...ㅎㅎ

 

 

둘째날 리스본의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ㅎㅎ

포르투갈 기대 안했는데

매력적인 도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