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리스본에온 이유! 신트라 페나성 리스본3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리스본에온 이유! 신트라 페나성 리스본3D'

예플 2019. 7. 24. 18:30

오늘은 리스본에 온 이유!

신트라에 가는 날이에요 

신트라는 몇가지 유명한 관광지가 있는데

보통 묶어서 많이 가요 ㅎㅎ

신트라여행코스-페나성, 무어성, 헤갈레이라 별장 

 

 

멀리 가기 위해서 

6시반에 일찍 일어났어요 

조식을 먹고 신트라행 기차를 타러 

기차역으로 !!! 

8시11분 기차를 타고 신트라로 향했어요 ㅎㅎ

 

 

 

신트라에 내려서는 

버스를 타고 신트라성을 갈 수 있어요 

 

 

하지만 이미 도착했을때는

버스 줄이 너무 길어서 

우버를 시도해보았는데

우버가 되지 뭐에요!!!

그래서 우버를 타고 

신트라 성으로 향했어요 ㅎㅎ

 

 

처음 도착한 

신트라성 페나성!!!

알록달록 너무 예쁜 성으로 유명하죠? 

 

 

요기 별장에서 

테라스샷이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여기가 바깥에서 찍을 수 있을 줄 알고 

내부 입장권은 안사고

정원외곽 표만 샀는데

여기로 올라가려면 내부 입장권도 있어야 해요 

표 끊을때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ㅎㅎ

 

 

여기까지 왔는데 

안찍고 갈순 없어서 

다시 내부 티켓도 사서 올라갔어요 ㅎㅎ

 

너무 예쁜 페나성 입구입니다 ㅎㅎ

 

알록달록 노랑 노랑 

디즈니에 나오는 성같아요 ㅎㅎ

 

성이 보이게 

뒷면에 두고도 찍어보아요 ㅎㅎ

 

햇빛이 많이 눈부셨지만

눈뜨려고 노력하면서...ㅎㅎ

 

 

여기서도 의외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구석구석

페나성 포토존 놓치지 않을거에요 ㅎㅎ

 

 

여기서는 역광이라

사진이 나오지 않았어요 ㅠ 아쉽

 

 

그리고 대망의 테라스샷!!!

페나성에 온 이유죠 ㅎㅎ

 

여기서는 사진 꼭 찍으세요 ㅎㅎ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ㅎㅎ

 

줄많이 서있어서 

후다닥 찍어야 했지만

막 찍어도 인생샷이였어요 ㅎㅎ

 

 

페나성 구경을 마무리하고 

이제 무어성으로 가볼까요?

무어성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