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신트라여행코스-무어성 리스본3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신트라여행코스-무어성 리스본3D'

예플 2019. 7. 25. 18:30

페나성을 나와서 

무어성을 갈 때도 

버스줄이 매우 길었어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무어성을 갈때도 우버를 이용했어요 

우버가 매우 잘 되어있어서 

포르투갈 여행때는

우버 덕을 많이 봤어요 ~~

 

 

 

무어성 성벽 구경 

 

성벽을 따라서 

계속 올라갑니다 

약간 등산 느낌 

 

 

성벽에 올라와서 

아래를 바라보니 

풍경이 엄청 장관이었어요 ㅎㅎ

 

 

붉은 지붕들도 

눈에 띄구요 ^^ 

 

 

무어성도 

신트라 여행 코스에서 

빠지면 섭섭하겠죠? ㅎㅎ

 

 

하지만 햇볕이 강해서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ㅎㅎ

무어 성 구경을 하고 

후다닥 다음 여행 코스로 향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