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신트라코스-헤갈레이라별장 리스본3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신트라코스-헤갈레이라별장 리스본3D'

예플 2019. 7. 26. 18:30

 

엄청 큰 정원을 보유하고 있는 헤갈레이라 별장

그 큰 정원에서도 

우물이 유명해요 ㅎㅎ

 

비밀의 우물 ㅎㅎ

 

뱅글 뱅글 돌아서 내려가면

아래에서 위로 보면 이런 모습 ㅎㅎ

 

비밀의 통로를 지나서 

 

빼꼼 

이쪽으로 나올 수 있답니다 

 

완전 새로운 곳으로 

공간이동한 느낌 ㅎㅎ

 

별장이 바로 보이는 곳에 

카페가 있어요 ㅎㅎ

여기서 늦은 점심을 해결하며

카페인 보충을 해줍니다 ㅎㅎ

 

 

 

내부공간도 

매우 아름다웠던 헤갈레이라 별장 ㅎㅎ 

 

별장 테라스에서도 

너무 이뻐서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았어요 ㅎㅎ

헤갈레이라 별장을 끝으로 

신트라 투어를 끝내고 

다시 리스본 시내로 이동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