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포르타스 두솔 전망대~ 리스본3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포르타스 두솔 전망대~ 리스본3D'

예플 2019. 7. 27. 18:30

 

 

리스본에서 사용했던

비바 교통카드 ㅎㅎ

 

리스보아 카드 

신트라 다녀올때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페나성 입장권도 인증샷 찰칵! 

 

 

 

신트라를 다녀와서 

숙소에서 휴식을 취한뒤 

거의 기절..ㅎㅎ

야경을 보러 길을 떠났어요 

사실 조금 더 일찍 길을 나섰어야 했는데 

피곤했는지 늦게 일어나서 

석양을 볼 시간이 거의 없었어요 

 

 

 

택시와 우버 둘다 잘 안잡혀서 

고생했어요 

석양보러가는 시간이 

교통이 번잡한 시간대라 

조금 일찍 길을 나서는 것을 추천드려요~~

 

 

상조르제 성으로 가려고 했는데

입장시간이 마감되어서 가지 못했어요..

그래서 그 밑에 있는

포르타스 두솔 전망대로 갔답니다 

 

 

해는 못보고 

달뜨는 것을 보았어요 ㅎㅎㅎ

 

 

포르투갈 마지막 밤을 기리며

맥주한잔을 하고

 

 

 

 

석양을 보진 못했지만 

석양을 보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을

준비하고 있어야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었어요 ㅎㅎ

 

 

깨달음을 되새기며

이제 저녁을 먹으러 떠나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