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리스본여행] 포르투갈에선 꼭 해산물 요리 ♡ 리스본3D' 본문

사소한여행

[리스본여행] 포르투갈에선 꼭 해산물 요리 ♡ 리스본3D'

예플 2019. 7. 28. 18:30

 

 

 

두솔전망대에서 내려와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ㅎㅎ

포르투갈에서는 해산물요리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농어구이 

농어구이를 구어서 

앞에서 살을 발라주십니다...ㅎㅎ

가시발라주는 사람

착한사람 ♥

 

 

그리고 포르투의 

기억으로 조개요리도 시켜보았는데요 

포르투만큼 살이 크고 맛나진 않았지만

올리브 향도 많이 나고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리스본에서 유명한

게요리도 시켜보았어요 ㅎㅎ

사실 제 입맛에는 느끼한 편이라 

많이 당기진 않았지만 

지역 명물 요리를 맛보는 건 

여행의 또 묘미이기 때문에... ㅎㅎ 

맛나게 먹었어요 

포르투갈의 마지막 밤 행복한 마무리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