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음악당에서 플라맹고공연 바셀5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음악당에서 플라맹고공연 바셀5D'

예플 2019. 8. 19. 18:30

 

타파스집에 

아쉬움을 백만개 놔두고...

배불러서 더 먹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다음코스인 음악당으로 향했어요 

 

 

 

여기는 푸른바다의 전설 드라마 

배경으로 잠깐 등장했던 

기둥이 있어요...

야경투어하면서 들었던 내용 ^^

 

 

 

 

아침에 갔었던 

산파우 병원과 같은 건축가의 작품

도메네크의 작품이에요 

 

 

음악당에서 플라맹고공연을 

예약해두었습니다 ^^

 

 

이 기둥 어딘가 눈에 익지 않으신가요?

산파우 병원에서 보았던 

느낌과 아주 비슷한 듯했어요 

 

 

 

화려한 꽃장식과 

조각상이 튀어나올 듯한 

섬세한 표현들 

균형과 대비가 정확하게 이루어진 

건물같았어요 

 

 

음악당의 꽃은 

바로 하늘위에 있습니다...

조명이 정말.... 

너무 아름답습니다

당대 최고 건축가로 인정받을 만 한 듯합니다 

 

 

 

배우들이 공연하는 무대에도

같이 공연을 할 듯한 조각들이 

눈에 띕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음악당 플라맹고 공연은

이해가 거의 되지 않아서 

어떤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치만 음악당 공간에서 

한시간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성당에서 한컷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