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바르셀로나] 먹방과 쇼핑으로 가득♡ 바셀6D' 본문

사소한여행

[바르셀로나] 먹방과 쇼핑으로 가득♡ 바셀6D'

예플 2019. 8. 20. 18:30

 

 

 

마지막 바르셀로나 아침

아쉬움을 남기지 않기 위해

부지런히 일어나

호프만 베이커리에 갔어요 

 

 

 

호프만 크로와상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크로와상을 배불리먹고

진짜 밥을 먹으러 갑니다.

크로와상은 에피타이저에요.... ^^

 

 

 

일본라멘집을 가보았어요 

음...

여긴 뭔가 좀 

많이 짰어요 ㅠㅠ 

사실 우리가 생각한 라멘과는 거리가 멀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그래서 결국 찾아간

비프샐러드 맛집

여기서 배불리 먹었어요 

 

 

밥을 든든히 먹고 

길거리 쇼핑을 나섰어요 

바르셀로나에 와서

쇼핑은 제대로 못한 듯해서 

여기저기 

발닿는 데로 구경을 다녔어요 ^^

 

 

그래서 득템한 꿀벌 팔찌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도 이쁘게 해주셨다는... ♡

근데 마감이 약했던지...

몇일 후 잃어버렸..............또르르....

잘가 꿀벌...

 

 

 

 

그리고 옷에 꽂는 고정 핀도 하나 득템

 

 

가는 길에 구엘 저택도 구경하고

숙소에 가서 짐을 찾아서 

공항으로 갔어요 

공항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드디어 부엘링을 타고 

다음 여행지 그라나다로 떠나요 ♡

 

 

 

바르셀로나 안녕~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많은 일정을 할애했던

바르셀로나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떠날 수 있어서 참 감사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