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그라나다] 알함브라궁전 야경즐기기 그라나다 1D' 본문

사소한여행

[그라나다] 알함브라궁전 야경즐기기 그라나다 1D'

예플 2019. 8. 22. 18:30

 

 

 

 

배부르게 밥을 먹고 

택시를 타고 알함브라 궁전으로 갔어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알함브라 궁전 

낮과 밤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먼저 밤의 알함브라궁전을 즐기러 가보았어요 

 

 

 

 

나사리 궁앞에 내려서 

바로 줄을 서고 입장했어요 

궁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괜히 알함브라 궁이 

유명한게 아닙니다.... 

정말 정말 

기둥, 벽, 천장 하나하나 

그냥 만들어진 게 없고 

모두 예술작품 그 자체였어요 

 

 

천장이 별세계였어요 

하늘을 보면 

그냥 밤하늘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마저도 똑같은 문양인 천장이 없었어요...

 

 

이 모든 걸 다 어떻게 설계하고 

조각했을까요 ? 

 

 

알함브라 궁전에서 

그라나다 시내 전경이 내려다 보여요 

 

 

 

 

알함브라 궁전을 

왜그리 탐냈는지 

왜그리 소중히 했는지 

알것 같은 야경이었어요 

 

 

 

알함브라 궁전

낮은 또 어떤 모습일까 

기대하게 만드는 

밤의 풍경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 야경은 

정말 하루만 보기 아까운 야경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