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그라나다] 해가뜨는 알함브라궁전 그라나다2D' 본문

사소한여행

[그라나다] 해가뜨는 알함브라궁전 그라나다2D'

예플 2019. 8. 23. 18:30

 

 

아침이 밝았어요 ^^

그라나다의 아침 

여행메이트님의 발은 아직 낫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알함브라를 포기할 수 없기에

택시를 타고 알함브라 궁전으로 향했어요 

 

 

오디오 가이드 구매 

어제는 밤이라 오디오 없이 둘러보았고 

오늘은 오디오 가이드를 구매해서 

둘러보기로 했어요 

오디오 가이드는 6유로 입니다 ^^

 

 

밤 야경이 황홀했다면

해가드는 알함브라는 수려하다고 

표현할 수있을 듯 해요 

 

 

밤에 구경하지 못한 

정원을 찬찬히 구경했는데요 

전세계 식물을 모두 갖다 심어 놓은 듯한

다양하고 화려한 식물들을 볼 수 있어요 

식물만으로 이렇게 화려할 수 있구나 

감탄했답니다 

 

 

식물들과 건물의 조화는

말 할 것도 없겠지요? 

 

 

 

바닥의 디테일함 보이시나요?

그냥 지어진 게 하나도 없는 듯한 

알함브라 궁전 정원 

 

정원을 바라보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들었어요 ♡

 

 

 

인증샷도 빼먹을 수 없겠죠? 

셀카도 ... 잘나와요 

여기 셀카존이에요 ♡

많이 많이 찍으세요 ^^

 

 

 

 

알함브라 궁전 

여행메이트의 발목 부상으로 

오래는 있지못하고 1시까지 둘러보고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오래 오래 시간 여유두고 둘러보길 추천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