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그라나다] 미슐랭맛집 두번째방문 그라나다2D' 본문

사소한여행

[그라나다] 미슐랭맛집 두번째방문 그라나다2D'

예플 2019. 8. 24. 18:30

어제 왔던 그집...

알람메다 그라나다 

거기 맞아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또왔어요 ^^

 

 

어제와 다른 요리로 시켜봅니다 

다양하게 먹어보자 

취지로 

평소 시키지 않는 걸로 시켜보았어요 ^^

 

 

 

생선요리 

역시나 맛있어요 

소스가 정말 일품이에요 

 

 

 

육회같은 느낌? 

이거보다는 스테이크가 훨 더 맛있었어요 ^^

그치만 이 요리도 시도해볼 만 했어요 

 

 

 

이거 샐러드 

진짜 맛있었어요

시금치? 잎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데

하나 입에 넣고 씹을 때마다

달콤 고소함이 입안에 퍼졌다가 

사악 녹아버려요...

정말 샐러드는 정말 정말 꼭꼭 시켜드세요 ^^

 

 

 

 

 

마무리 디저트

디저트까지 풀로 시켰어요 

디저트도 맛있으니까요 ♡

 

 

밀푀유도 맛나고 

케잌도 엄청 맛있었어요 

정말 그라나다 맛집 인정입니다 

여기는 강력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