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그라나다] 플라맹고공연, 니콜라스전망대야경 그라나다2D' 본문

사소한여행

[그라나다] 플라맹고공연, 니콜라스전망대야경 그라나다2D'

예플 2019. 8. 25. 18:30

 

여행메이트님이 아침에 해주신 요리 ...

타파스 못지 않습니다 ^^

스벅은 맛나요 

그리고 과일은 사랑입니다 

까르푸에서 저렴하게 사 먹을 수 있어요 

 

 

 

 

 

 

플라맹고 공연을 예약했어요 

그전에 타파스를 맛보고 

플라맹고 공연 설명을 듣는 시간이 있었어요 

 

 

 

틴토 데 베라노 

맥주에 레모네이드를 섞은 음료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틴토데 베라노와

끌라라를 시켜 

나눠먹었어요 

 

 

타파스는 가지튀김이 나왔어요 

가지도 정말 맛있었어요 ^^

 

 

알함브라궁전과 

플라맹고에 대한 설명을 듣고 

관람하는 플라맹고 공연

정말 인상깊었어요 

 

 

소규모 극장이라 

더 가까이서 관람할 수있었는데

설명을 듣고 봐서 그런가

가까이서 같이 호흡해서 그런가

까탈루냐 음악당에서 본 공연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공연을 다보고 

숙소로 걸어오는 길에 

니콜라스 전망대에 올라

그라나다 야경과

알함브라 궁전을 보았어요 

 

 

 

 

그라나다는 정말

알함브라 궁전만 봐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알함브라에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플라맹고 공연도 보길 추천드려요 

 

플라맹고 공연을 보며 

아픔과 한에 대해 한 번 더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라나다의 마지막 밤

참 좋은 밤이었어요